로고

로고


뇌새김

서울대 출신이 개발한 특허받은 영어 솔루션

'더위크 일본어’ 학습지, 한 달 만에 1,500세트 판매! MZ에게 인기 이유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11회   작성일Date 24-11-14 16:11

본문

더위크 일본어’ 학습지, 한 달 만에 1,500세트 판매! MZ에게 인기 이유는?

-‘더위크 일본어’ 학습지, 매출 20억 달성! 2040세대 구매율 78%!

 
136

[이미지] 더위크 일본어 학습지

[2024-11-14]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학습지 ‘더위크 일본어’가 204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한 달 만에 1,500세트( 4 5천권)가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더위크 일본어’는 지난 10월 출시 이후 매주 꾸준히 판매량 증가 추세를 보이며, 한 달 만에 매출 20억 원을 돌파했다. ‘더위크 일본어’의 구매층은 20대부터 40대까지의 비율이 78%를 차지했으며, 직장인의 비율은 74%를 나타냈다

위버스마인드 관계자는 일본어 학습지의 인기요인으로 MZ 세대의 일본 여행 열풍과 자기계발 욕구를 꼽았다. 일본 정부관광국(JNTO)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방일 한국인은 444만명 가량이었고, 2012년부터 2021년까지 2030세대의 비율은 매년 40% 이상을 차지했다.

이영주 위버스마인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과거에는 제 2외국어를 자격증과 취업 등의 목표로 학습했다면, 최근에는 자기 계발과 취미, 여행 등의 목적으로 독학할 수 있는 학습지가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향후에도 세대별로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더위크 일본어’는 왕초보부터 고급 비즈니스 표현까지 기초, 회화, 문법, JLPT 등을 혼자서 익힐 수 있는 스마트 학습지다. 29권의 학습지로 구성되어 총 1만 개의 표현을 수록했으며, QR코드를 활용해 핸드폰으로 오디오 학습도 가능하다.

2009년에 설립된 AI 에듀테크 선도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자극하는 학습 콘텐츠 ‘뇌새김’, 스마트 학습지 ‘더위크’ 등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연매출 1,000억을 돌파했으며, 올해 5월에는 베트남과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19건 1 페이지
언론홍보 및 광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관리자
조회 Hit 323            작성일 Date 2025-01-09
관리자 323 2025-01-09
공지
관리자
조회 Hit 198            작성일 Date 2025-01-16
관리자 198 2025-01-16
공지
관리자
조회 Hit 319            작성일 Date 2024-07-29
관리자 319 2024-07-29
공지
관리자
조회 Hit 259            작성일 Date 2024-06-19
관리자 259 2024-06-19
공지
관리자
조회 Hit 676            작성일 Date 2024-04-29
관리자 676 2024-04-29
공지
관리자
조회 Hit 767            작성일 Date 2024-04-24
관리자 767 2024-04-24
113
관리자
조회 Hit 136            작성일 Date 2025-03-05
관리자 136 2025-03-05
112
관리자
조회 Hit 235            작성일 Date 2025-02-05
관리자 235 2025-02-05
111
관리자
조회 Hit 146            작성일 Date 2025-01-14
관리자 146 2025-01-14
110
관리자
조회 Hit 250            작성일 Date 2024-12-27
관리자 250 2024-12-27

SEARCH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
가상 체험하기 PC 버튼
가상 체험하기 모바일 버튼
간편 상담하기 버튼

체험하실 콘텐츠를 클릭해보세요.

뇌새김 콘텐츠 체험하기